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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search Guide/How to Research

도서관 세미나실 어떻게 이용하지?!

by 원주학술정보원 2013. 3. 27.

지금 원주학술정보원에 세미나실이 무려or겨우 15개!!

15개라... 적다면 적고, 많다면 많은데 몇가지만 유념하고 이용한다면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는 사실!

그럼 한번 알아볼까요?

 

▶ 세미나실은 원주학술정보원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. 예약할때는 대표자와 공동이용자의 정보를 반드시 기입해야 하고요... 만약 최소인원에 못미치는 인원이 사용하는 경우 이용제재가 있을 수 있답니다.

 

세미나실 예약시 장비대여신청(노트북/빔프로젝트)을 함께하면 장비이용이 가능합니다.

 

▶ 어렵게 세미나실을 예약하고 '예약확인'을 하지 않는다면 '부도처리(자동취소)'가 된다고?!

  - 이런 황당시츄에이션을 겪지 않으려면? 

  ▷▷ 예약한 시작시간으로부터 20분 안에 키오스크(좌석배정기)에 가서 대표자가 '예약확인'만 하면 된다고...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 예를들어, 오전 10시부터 예약하였다면, 늦어도 10시20분까지는 예약확인 하면 되는거죠

 

▶ 세미나실 내에서 음식물은 절대 안되요

 

▶ 지나친 소음은 자제하고요, 특히 4층 세미나실은 열람테이블이 인접한 구조라 대화나 토론이 많은 경우 다른 층의 세미나실을 원츄! 

 

▶ 이용을 마치고 나면 자리정리와 전기/냉난방기는 off

 

세미나실 이용안내

세미나실 예약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사서 김원만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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